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윈도우에서 오라클19c 설치 중 ins-35180 오류 발생 시 조치 방법

부활

"너를 볼 때면 하나님께서 살아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어"

제가 초등학생일 때부터 다닌 교회의 어느 할머니께서 가끔 제게 하시는 말씀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정도 밖에 보지 못하는 관계인데도 제 삶의 변화를 분명하게 느끼셨나봅니다.

세상에 누가 귀중한 보물을 하찮은 것들과 맞바꿀까요?
하지만 저는 그랬습니다.
제 삶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뉴스에서 자신의 귀중한 삶을 하찮은 것들과 맞바꾸고 파멸로 치닫는 사람들을 볼 때면, 경멸과 비난을 쏟아내다가도 '내가 저 사람들과 다른 것이 무엇인가?'라는 생각에 이내 멈춰버립니다.

저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온전해진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더는 과거와 동일한 모습이 아니기에..

2,000년 전에 저를 위해 죽으신 그분은 부활하셨고, 지금도 살아계셔서 저를 변화시키시고 올바른 길로 인도하십니다.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이 예수의 죽음과 부활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지만 여전히 기독교가 유지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의문들을 파해치다가 도리어 그것을 믿게 되는 사람들이 자꾸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예수가 부활했다는 증거는 너무나 확고합니다.
예수의 부활에 대해 조사하다가 무신론자에서 기독교인이 된 리 스트로벨은 그의 책 "예수는 역사다"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나사렛 예수를 신뢰하는 것보다 무신론을 주장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믿음이 필요하다" (p.151)

그리고 이러한 증거를 따라 살아보면, 그것이 사실임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기독교의 핵심 가르침은 "예수를 믿는 사람은 죽은 후에 다시 부활하고, 새로운 세상에서 영원히 행복하게 살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불쌍한 사람들을 희망 고문하기 위해 꾸며진 이야기가 아닙니다.
예수의 죽음과 부활이라는 확실한 증거 위에 튼튼하게 세워진 소망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프로세스 강제 종료 불가 시.

특정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 하려는데... "실행 중인 작업 인스턴스가 없습니다." 이런 메시지가 나타나면서 종료가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작업 관리자에서 "프로세스 종료", "프로세스 트리 종료" 해봐도 안되고, cmd에서 taskkill 해봐도 안되고... 그런데 이게 부모 프로세스를 종료하면 자동으로 종료가 되네요.. (제 경우에는 Visual Studio가 부모 프로세스였습니다. ㅋ) 참고: DEVPIA http://www.devpia.com/MAEUL/Contents/Detail.aspx?BoardID=50&MAEULNo=20&no=917792&ref=917791